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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인하이어 채용 인사이트 공유] 채용 과정의 협업 병목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프로세스 구축 방법 🤝 다운로드 없이 바로 보러가기 안녕하세요, 나인하이어팀 입니다! 긴 채용 리드타임으로 인한 지원자 이탈이 고민이신가요? 채용 과정에서는 여러 이해관계자들과의 협업을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협업 과정에서 병목 현상이 발생하게 되면, 채용 리드타임이 불필요하게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런 병목 현상을 식별하고 해결하는 것은 전체 채용 과정의 효율성을 높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채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주요 협업 병목 현상을 원인을 알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5분만 읽으면 ✔️ *리드타임이 길어지는 원인*을 찾기 위한 간단 분석법에 대해 알 수 있어요. ✔️ *리드타임에 영향을 주는 협업 병목 현상*을 이해하고 원인과 해결법을 알 수 있어요. ✔️ 주요 5가지 협업 병목 현상을 *채용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을 알 수 있어요. 목차 미리보기 ❶ 긴 채용 리드타임, 지원자 이탈의 주요 원인 ◦ 채용 리드타임과 지원자 이탈률 간의 상관성 ◦ 지원자 이탈률을 줄이는 방법 : 리드타임 최소화 ❷ 채용 리드타임에 영향을 주는 협업 병목 현상 ◦ 채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주요 협업 병목 현상과 그 원인 ❸ 협업 병목 현상, 한 곳에서 손쉽게 해결하는 방법 : 채용 프로세스 자동화 ◦ 면접 일정 조율 프로세스 자동화 ◦ 피드백 수집 및 공유 프로세스 자동화 ◦ 평가 결과 결정 프로세스 자동화 ◦ 승인 프로세스 자동화 ◦ 체계적인 권한 관리 👇 👇 👇 다운로드 없이 바로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