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융 복지 솔루션 워크드(
worked.im)*입니다.
9월 25일 진행하는 *웨비나 신청이 내일 마감*입니다🎤
회사 복지중에 가장 효과가 좋은 사내 대출 제도에 대해 모든걸 알려 드립니다.
https://blog.worked.im/46
<워크드 웨비나> 사내 대출 제도,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 일시 :
9월25일 월요일 오후 4시 (30분)
웨비나 신청하기
😮💨
경영진, 실무자는 보통 사내 대출 도입이나 운영시 이런 고민을 합니다.
◦ 중소기업이 직원에게 주택 자금을 대출해 주었을 경우 특례가 있다던데?
◦ 사내 대출 이자의 회계 처리는 어떻게 하지?
◦ 사내 대출 원금과 이자를 월급에서 공제해도 되나?
◦ 회사에서 대출을 해줬는데 직원이 갚지 않는 상황은 어떻게 대응하지?
◦ 일회성으로 사내 대출을 진행해야하는데 무엇을 준비해야하지?
❗*사내 대출을 도입하시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아시나요?*
✅ HR 관점에서 외부에 복지를 공개할 수 있어 채용 관점에서 도움이 됩니다.
✅ 지속적인 현금성 복지 운영으로 평균 근속 연수가 높아집니다.
✅ 우수한 인재를 스카웃 할때 좋은 제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웨비나 참여자분들께 드리는 혜택 2가지!
📌 회사와 직원 간 특화된 대여약정서(금전소비대차) 양식 제공
📌 사내대출 도입 또는 운영 컨설팅 신청권
이번 워크드 웨비나에서 사내 대출 복지에 대해 30분 동안 완벽 정리해드립니다. 사내 대출 복지에 대해 고민중이시라면 꼭 신청해 주세요!
더 많은 기업 사례도 웨비나에서 공유하며 다른 회사들이 어떻게 사내 대출 복지를 활용하고 있는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웨비나에서 이런 내용을 다룹니다*
Part1. 사내 대출 관련 실무
• 규정 생성 및 도입 절차
• 대출 실행시 실무 과정
• 대출 실행 후 세무와 급여 처리
• 미상환 관리
Part2. 워크드 도입 고객사 실제 사례
Part3. Q&A
웨비나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