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챗이 끝나고나니 급 궁금증이 하나 생기는데요. 저희는 inbound로 들어온 유저를 tally에서 신청받아, 이메일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이메일에서만 진행되지 않는 lead들을 중간에 오프라인 미팅, 또는 전화 안내를 하면서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려고 하려고 하는데... 이 부분을 좀 스무스(?)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진행하는 노하우들이 있으실까요?
(전화나 오프라인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뭔가를 푸시하는 게 조심스럽기도 해서요 😅)
세일즈 전화하는게 자연스럽다 생각하지만, 세일즈 전화 받는 분 중에서 개인번호로 전화하는 거 자체를 불편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 같아서 더 좋은 방법이 없을지 고민되어 제 고민을 한번 공유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