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다소 껄끄러울 수 있는 질문이지만, 많은 팀께서 저희와 비슷한 상황을...
# 4-chat
d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다소 껄끄러울 수 있는 질문이지만, 많은 팀께서 저희와 비슷한 상황을 겪어보셨을 것 같아서 자문을 구합니다. 상황은 이러합니다. 저희는 멘탈케어 서비스 '마인들링'을 운영하면서 B2B 파트의 고객사를 유치하기 위해 웨비나와 같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최근 단톡방에서 제가 올린 웨비나 홍보글과 거의 유사한 홍보글을 발견했습니다. 글의 템플릿이야 당연히 동일할 수 있겠지만, 홍보글에서 다루는 내용과 웨비나의 주제(번아웃)가 동일했습니다. 우연의 일치라고 보기에는 어려운게, 해당 주최사도 멘탈케어 서비스를 다루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해당 회사에 소속된 2분이 저희 웨비나에 신청해주셨습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하는 것이 적절할까요?
🥲 4
u
온라인이지요? 비대면이라면 초대 링크를 공유드리지 않습니다. 링크가 오지 않으면 본인들도 상대가 눈치 챘구나 싶어할거에요
그 후에 링크가 오지 않았다고 연락이 오면 정중히 거절드립니다. 괜히 힘빼실 필요 없이ㅠㅠ
d
네 비대면 맞습니다 ㅠ.ㅠ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