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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relate 커뮤니티 여러분! 고객 잔존 분석 도구 Makedashy의 Account Manager 김준성입니다. 저희 Makedashy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신규 고객 유입에 대응해 기존 고객의 retention을 높여 그로스 목표를 달성하는 솔루션입니다. 1. 고객 Segmentation, 월별 Retention, 코호트별 Retention과 LTV, 고객별 상품 추천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아래 질문들에 답할 수 있습니다. a. 최근까지 자주 그리고 많이 구매한 고객들은 누구이고, 그들은 어느 채널로 들어와 어떤 상품들을 구매했나? b. 90일 기준 우리 서비스의 이번 달 retention은 몇 %인가? c. 5월에 A 아이템을 구매한 사람들의 두 달째 리텐션은 얼마인가? d. 이번 달에 이탈한 고객들에게 어떤 상품을 추천하면 다시 돌아올까? 2. 핵심 장점은 개발 인력 없이 마케터 한 분만 계셔도 솔루션 도입에 허들이 없다는 것입니다. 리텐션의 중요성과 리텐션을 높였을 때의 효과에 대해 설명한 저희 블로그 글을 공유 드립니다! 읽어 보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 감사합니다. https://makedashy.tistory.com/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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