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에서 "괜찮다"는 피드백을 받았을 때! 이게 도대체 무슨 의미일까 고민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 모든 피드백의 '진짜' 의미를 효율적으로 파악하기 위해서는 같이 협업하는 동료들 사이에 OPEN AREA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어떻게 하면 이 열린 창의 영역을 넓힐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아요!
📌 키워드 : 소통
📌 추천 하는 대상 : 팀원들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고 싶은 리더
📌 한 줄 요약 : 명확한 소통을 위해 팀원들과 Open Area(열린 창)을 넓히는 전략이 필요해요!
팀원들과 효과적으로 소통을 하기 위한 전략
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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