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4: 그래서 릴레잇을 왜 써야하나요! (권우혁님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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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4: 그래서 릴레잇을 왜 써야하나요! (권우혁님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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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선 CRM을 써야하는 이유는 세일즈 프로세스를 잘 구축하고, 고객과의 히스토리를 잘 관리하셔서 세일즈를 더 잘 하실 수 있도록, 또 고객으로부터 배운 내용을 팀 전체에게 잘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툴이기 때문입니다. • 많은 CRM이 있지만, 릴레잇을 써야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두 가지로 말씀드릴게요. ◦ 가장 심플하고 사용하기 쉬운 CRM. 초기 스타트업에게 정말 필요한 기능들 위주로 개발을 시작했고, 배워서 사용하는데 까지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거의 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마치 노션이나 스프레드시트 사용하시는 것처럼 쉽게 사용하시되, 훨씬 효과적으로 고객 관리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협업을 위한 CRM. 협업에 필요한 것은 쉽게 정보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세일즈 팀 뿐만 아니라 전체 팀과 고객으로부터 알게 된 내용들을 쉽게 공유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또 여러가지 다른 툴을 사용하실 필요 없이 Relate을 통해서 협업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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